본문 바로가기
trip/해외여행

오키나와 자유여행 가성비 숙소 추천 아고다 가격 방문후기 주차정보

by miji_day 2024. 11. 9.

 이번 글에서는 제가 방문했던 오키나와 가성비 숙소 세 곳을 소개할게요. 오키나와는 일본인들의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며 일본의 제주도'라고 불리기도 합니다. 가보고 싶은 고급 호텔, 리조트도 많았지만 오키나와 첫 방문에 비용이 얼마나 들지 몰라 이번에는 가성비 숙소 세 곳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. 참고로 세 곳 모두 아고다에서 예약했습니다.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.
 

라젠트호텔차탄

체크인/체크아웃 15:00/11:00, 1박 당 139,048원
 아메리칸 빌리지 근처에 위치하여 각종 상점과 레스토랑이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.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 툭툭 서비스는 아메리칸 빌리지로 가는 길을 더욱 편하게 해 주었어요. 호텔 내 주차장이 있었고, 주차 요금은 1박에 500엔 지불했어요.

오키나와-라젠트호텔차탄

 
 1층 로비에서는 웰컴 아이스크림과 어메니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 오키나와 숙소는 로비에 어메니티를 비치해 놓고 필요한 만큼 들고 갈 수 있도록 해놓은 곳이 많습니다.
 
 객실 내부는 포근한 느낌이었고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갖춰져 있어 반신욕도 할 수 있었습니다.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가 마련되어 있고, 저는 아침에 포크타마고 가느라 신청하지 않았지만 조식 뷔페도 제공됩니다. 
 
 주변에는 선셋 비치, 이온몰 등 관광지가 있어 쇼핑과 먹거리, 볼거리가 풍부합니다. 국제 거리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. 무엇보다도 아메리칸 빌리지와 가까워서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도 산책할 수 있고 토요일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어요.
 
 불꽃놀이 구경하고 숙소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 이것저것 구매하고 숙소 테라스에서 선선한 여름바람을 즐기며 먹고 하루를 마무리했어요. 아침에는 체크아웃 전에 가볍게 아메리칸 빌리지 산책하고 간단하게 조식도 먹었습니다.
 

스트라타나하호텔

체크인/체크아웃 15:00/11:00, 1박 당 97,687원
 나하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, 국제거리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았어요. 주차장은 호텔 내 마련되어 있고, 요금은 1박 요금 1,500엔 지불했어요. 이 곳에서도 1층 로비에서 어메니티 챙겨서 입실했어요. 저는 사실 어메니티를 많이 쓰는 편은 아니라서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쓰레기가 적을 것 같아 좋아 보이더라고요.
 

 방 크기는 협소했지만 일본 숙소라고 생각하면 놀랍진 않았습니다. 캐리어는 방 안에서 계속 열고 있기에는 공간이 좁아 필요한 것만 꺼내고 캐리어는 접어 놓는 것이 편했습니다. 캐리어 거치대도 있으니 챙겨서 쓰시면 편합니다.
 

오키나와-스트라타나하-호텔
스트라타나하

 
 특별히 좋았던 점은, 호텔 내에 오리온 맥주 자판기가 있었는데 이용객이 많았어요. 오키나와 여행 동안 오리온 맥주에 푹 빠져 있었기 때문에 숙소에서 하루를 마무리할 때 이용하면 정말 좋더라고요. 또한, 피트니스센터도 있고, 수영장이 있어 아침 일찍 일어나서 물놀이를 즐겼어요. 조식 뷔페도 제공되지만 이 날도 역시 일찍 체크아웃해서 조식은 호텔 밖 식당에서 먹었습니다.
 

그랜드컨소트나하

체크인/체크아웃 15:00/11:00, 1박 당 104,212원
 스트라타나하 호텔과 가까운 나하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, 국제거리와 가깝고 모노레일 역에서도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. 류보백화점도 코 앞에 있어 구경해보고 싶었는데, 맛집 찾아다니느라 바빠서 결국 백화점은 못 가보고 돌아왔습니다.
 
 호텔 내 주차장보다 바로 옆에 붙어있는 유료주차장이 요금이 더 저렴해서 추천합니다. 저는 유료주차장 이용했고 1박에 1,200엔 주차 요금(호텔 주차장은 1박 당 약 1,600엔 정도)으로 지불했어요.
 
 이 호텔은 어메니티가 방 안에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는 없었어요. 욕실에 욕조도 있고 어메니티로 입욕 소금도 준비되어 있으니 챙겨 쓰세요.
 
 이번 여행 세 곳 중에는 그랜드컨소트나하 호텔이 방도 가장 넓었고 침구가 정말 편했어요. 다음 날 일어났을 때도 개운해서 컨디션이 정말 좋았습니다. 다음에 오키나와 여행 또 가게 된다면 세 곳 중에는 재방문 의사가 가장 높은 곳이었어요.

입욕소금
입욕소금

 
 숙소 세 곳의 자세한 방문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